본문 바로가기

추천!/책 추천

시작의 기술 _ 행동을 위한 자기계발서

 

안녕하세요 

길라잡이_ 우디 입니다!


 

오늘은

제가 사랑하는 책

<시작의 기술> 을 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.

 

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책을 통해 자기계발을 하시려는 것 같습니다.

(최근에는 온라인 서적이 오프라인 서적 판매량을 넘어서면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전자기기로 책을 읽고 자기계발 하는 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.)

저도 그런 사람 중 한 사람으로서 책이 가진 변화의 힘이 때로는 너무 놀랍고, 너무 고마운데요.

 

하지만, 수 많은 자기계발서를 읽다 보면 비슷한 이야기들을 한다는 느낌을 지우기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.

이 책이나 저 책이나 하는 얘기가 고만고만 한것 같고, 

왜 그런거 있잖아요... 읽고나서 돌아서면 까먹게되고 예전에 나로 금세 돌아가버리고...

새벽감성으로 읽었던 책으로 동기부여 받았다가도 다음날 아침이 되면 언제 그랬냐는듯!

 

하지만, 이 책은

어떤 변화를 갈망하든,

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든,

일단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.

생각만이 아니라 행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

읽고 나서 돌아서면 까먹을 수 없도록 분명한 행동 지침을 제시하고, 되뇌이게 훈련시켜 줍니다.

 

이 책에 나와있는

구체적인 방법인 '자기 단언 7가지'를 통하여

저도 매일 실천하고 있고

스스로 변화하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.

아래에는 '자기 단언 7가지'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
1. 나는 의지가 있어

2. 나는 이기게 돼 있어

3. 나는 할 수 있어

4. 나는 불확실성을 환영해

5. 생각이 아니라 행동이 나를 규정해

6. 나는 부단한 사람이야

7.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, 모든 걸 받아들여


 

생각은 많은데 매번 행동하지 않아 제자리인 분들!

뭔가 하고 있는 것은 같은데 항상 제자리인 것 같은 분들!

시작하기 위한 동기부여, 영감을 기다리시는 분들!

 

이 책 <시작의 기술>을 정말로 추천합니다.

 

그리고 제가 이 책의 일부를 인용하여 만든 자기계발용 유튜브 영상도 준비해봤습니다!!!

https://youtu.be/gmTHL_shQaA

🔼 책 '시작의 기술'에 관한 유튜브 영상 (많이 부족한 영상이지만 책이 전하고자 하는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자 노력했습니다)

 

이 책이 관심은 가는데 사서 읽어보기까지 할 마음은 안든다 싶을 때, 이 책이 주는 느낌을 살린 영상 한 편 보시면서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 

요즘은 이런 책들이 저한테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. 생각은 많아지고, 그 만큼의 행동은 하지 않고 두려움만 커져 가는 것 같습니다. 일단 행동하지 않으면 두려움만 계속 커갈 뿐이라는 어떤 사람의 말처럼, 당장 나부터 변화시켜 보겠다 다짐하게 되었습니다. 세상은 못바꾸더라도 나 하나쯤은 내가 되고자 하는 모습으로 변화시키고 싶은 분들이 꼭 읽어주셨으면 합니다.


오늘은 생각이 아닌 행동으로 나를 변화 시켜주는 책인 '시작의 기술'로 찾아왔습니다.

그럼 저는 더욱 가치있는 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.

긴 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
:)